[낑낑이 만화로 읽는 성경] 사무엘상 3 : 5-8절, 만화큐티QT

2020. 11. 20. 11:32그림/Kking Story's

사무엘이 엘리에게 달려가 말했습니다.

 

사무엘상 3 : 5 - 8절, 만화 큐티 QT

 

5 엘리에게로 달려가서 이르되 당신이 나를 부르셨기로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하니 그가 이르되 나는 부르지 아니하였으니 다시 누우라 하는지라 그가 가서 누웠더니
6 여호와께서 다시 사무엘을 부르시는지라 사무엘이 일어나 엘리에게로 가서 이르되 당신이 나를 부르셨기로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하니 그가 대답하되 내 아들아 내가 부르지 아니하였으니 다시 누우라 하니라
사무엘이 아직 여호와를 알지 못하고 여호와의 말씀도 아직 그에게 나타나지 아니한 때라
8 여호와께서 세 번째 사무엘을 부르시는지라 그가 일어나 엘리에게로 가서 이르되 당신이 나를 부르셨기로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하니 엘리가 여호와께서 이 아이를 부르신 줄을 깨닫고


5  Then he ran to Eli and said, "Here I am. What do you want?"
"I didn't call you, " Eli answered. "Go back to bed."
Samuel went back.

6  Again the LORD called out Samuel's name. Samuel got up and went to Eli. "Here I am, " he said. "What do you want?"
Eli told him, "Son, I didn't call you. Go back to sleep."

7  The LORD had not spoken to Samuel before, and Samuel did not recognize the voice.

 

낑낑이의 만화 QT, 만화로 보는 성경

instagram : @kkingkking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