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다시찾은 맛 진영의 맛집 현풍 닭칼국수

2019. 3. 26. 01:12일상

봄 다시찾은 맛 진영의 맛집 현풍 닭칼국수

봄 꽃도 피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으니 다시한번 진영의 맛집 현풍 닭 칼국수를 찾았다.

누가그렸는지 특이한 그림이 현풍 닭 칼국수로 길을 안내했다. 처음 왔을때는 이런그림 없었지만 생겼다?, 그때는 못봤을 수도 있겠지만?


가개 앞에서 뭘먹을지 한참 고민했다. 국수를 좋아하기도 하고 그때 먹지 않았던 메뉴를 먹어보기로 하고 가개로 진입!


가개 간판을 찍고 싶었지만 하늘거리는 오픈 깃발들이 가려서 옆가개 coffee bon간판으로 대신 ㅎㅎ


메뉴판은 변하지 않았다!


요리하시는 현풍닭칼국수 요리사겸 사장님 열심히 일하시는 뒷모습 몰래 한번 찍어봅니다.


현풍 닭 칼국수 현재 삼계칼국수 할인이벤트 중이다!

꼭 먹어보시길 진~~~짜 맛있다.


메뉴는 이렇게 되니 잘선택 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 칼국수 삼계칼국수 멸치 칼국수가 맛있었다. 

전부먹어본 메뉴인건 안비밀 


현풍 닭칼국수의 묘미!!!

매운김치!


여긴진짜 김치가 맛있다!

매운맛이 땡기신다면 여기서 김치만 사드셔도 됩니다!!!

몰랐는데 김치를 따로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삼계칼국수를 영접하기전 준비중

우선 가개에서 주는 비닐 장감으로 마음가짐을 다져본다.


왔다!

삼꼐칼국수

닭이 무려 반마리가 들어가는데 이가격이라는건 말이 되지 않는다.

거기에 저기 보이는 삼

이건 복날이 아니어도 먹어서 일년삼백육십오일 

몸보신을 해주어야 한다.

물론 복날에도 추천한다.


다리잡고 들어올리기!!!!

그리고 폭풍흡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