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맛집 현풍 닭칼국수!!!

2019. 3. 26. 01:11일상

주말에 일이 있어서 진영에 가게되었다.


그곳에서 저녁시간이 되어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본인은 국수를 좋아합니다~~~~!!!

거기다 처음보는 브랜드의 국수 이건 먹지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되었다.


거기다 신장개업까지 했다!!

그래서 먹어보았다.

현풍 닭칼국수 기본으로 시켰다.

(유저가 많이 찾지않는 블로가 운영자가 돈이 있을리 만무하니까요 ㅜㅜ)



자! 그럼 먹어보자.....잘먹었다.


맛평가!!!!


맛있었다!!!!!!!!!!!!!!!!!!!!!!!!!!!!!!!!!!!!!!!!!

(들깨향이 조금 호불호가 갈린다. 들깨향만 없었다면 더욱 맛있게 먹었을 것이다.)


이상으로 글을 끝내도록



위치는 진영 커피마마 바로 옆 

국수먹고 커피한잔 호로록!


공감과 광고클릭한번이 블로그운영에 힘이 됩니다.


[광고] JAMY Wood입니다. 핸드메이드 가구주문재작 소품재작 도마등재작 

청년창업 업체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