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먹지? - 김포 이학갈비

2023. 4. 23. 20:52오늘 뭐먹지?

우왕 여태까지 돈주고 사먹은 갈비는 무한리필에서만 먹다가 처음으로 갈비전문점에서 먹어봤어요

와~30년 살면서 갈비를 전문으로 한 장소는 처음이에요!!!

김포 이학갈비 정면

김포살면서 처음으로 이학갈비를 가봤습니다.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한번 먹어보조

사람들이 많이 없을 시간에 입장해서 한산하게 먹기 좋았어요

한산한 김포 이학갈비

자리에 착석해서 먹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번에 사주신다니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맛있으면?

나나왔다!!!

잘먹겠습니다!!!

 

 

흠~~가격에 비해서 고기질이나 맛은 너무 평범했어요 다시간다고 하면 한번 생각을 해봐야 겠어요

가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고기가체가 조금 짜고 된장? 베이스의 맛이느껴지는 편이었어요

함흥냉면? 냉면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맛있다? 

 

맛점 : 3.5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