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 오레타치카레(홍대점)

2023. 5. 4. 14:03오늘 뭐먹지?

오늘은 룰루 랄라 홍대인근의 공유 오피스 출근 

출근지를 마음대로 정한다는건 생각보다 유용한것 같다.

그럼 오늘은 뭘 먹어볼까나~~~매eye로 주변을 서치

 

발견!

오사카 오레타치 카레!!!

일본풍의 카레가게 이건 못지나치지!!

제가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으로 들어서자 마자 들여오는 

이랏샤이마세~~~~ㅅ!!!

여기서도 신문물이 저는 반기고 있습니다니다.

어렵사리 주문을 이어가고

주문이 완료!!!

사진을 다 못찍었지만 전반적으로 일본풍의 작은 가게의 느낌을 그대로 제현한 듯한 가게였어요 직접 가서 보세요 ㅎ

오사카 난바 난바원 카레 풋! 이게 무슨 말장난도 이건아니지 ㅋㅋㅋ

스기무라씨 음음 알지 알지 그분 요리하시는 분이잔슴

안녕하시지~ㅋㅋㅋ 

실물 흠~ 사진이랑은 다르지만 

일본식 특유 야체없는 진한 카레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우메네~~~!

춋또 야바스기 

영상으로 배운 일본어실력이 이정도지 ㅋ

 

 

 

다먹은 사진은?

어디감?

왜 없음?

 

조용하게 다먹고 나왔습니다.

 

맛점 : 3.8점

본인피셜 난 카레를 좋아한다!!!

파를 많이 줘서 카레가 자칫 느끼 할 수 있는걸 잘잡아준다.

그리고 카레도 진하게 맛있다. 카레가 맛없긴 힘들지

튀김은 그냥 무난한 튀김정도 가지도 있었지만 가지는 점 이라고 생각해서 먹지 안았지만

가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수 도 있다.

 

 

 

반응형